HOME >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카드, 엘페이 카드 출시…최대 2% 엘포인트 적립
 
차성웅 기자 기사입력  2018/04/26 [18:14]


롯데카드가 엘페이(L.pay) 결제 시 최대 2%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엘페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롯데카드는 엘페이(L.pay) 결제 시 최대 2%를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엘페이 롯데카드'를 출시했다.(롯데카드)     


이 카드는 지난달 이용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를 적립해주고, 플러스 가맹점에서 엘페이로 결제하면 2%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플러스 가맹점은 롯데 주요계열사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등 14개 롯데계열사와 인터넷서점 알라딘 등이다.

엘페이는 롯데멤버스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4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엘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 엘페이 롯데카드를 등록한 후 결제하면 되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바코드로 결제하거나 음파(5개 롯데계열사)로도 결제할 수 있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엘페이 롯데카드를 엘페이에 등록한 후 첫 결제 시 5000 포인트를, 두 번째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엘페이가 모바일 간편결제의 편의성을 강점으로 제휴 가맹점 및 결제 규모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최고의 포인트 적립혜택을 더한 특화카드가 출시돼 고객들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26 [18:14]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