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GO > NGO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아암재단,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위한 ‘사슴이네 수건 성금 및 물품 전달식’
 
조응태 기자 기사입력  2017/12/30 [17:03]

[한국NGO신문] 조응태 기자 = 한국소아암재단은 12월 26일(목) 오후 3시, 서울 중구 소아암재단 3층에서 사슴이네 수건 임직원과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 12월 26일(목), 소아암재단에서 사슴이네 수건 임직원과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소아암재단)     

이 날 전달된 성금은 사슴이네 수건에서 돌잔치, 결혼식, 개업 등 행사를 기념하며 만드는 답례수건을 판매하여 수익금 일부를 좋은 일에 사용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환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양의 수건을 함께 한국소아암재단으로 전달하였다.

사슴이네 수건 정혜림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우리 아이와 또래가 비슷한 아이들이 어른들도 감당하기 어려운 큰 병과 싸우고 심지어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라 생각합니다. 크지 않은 도움이지만 마음을 담아 드리며 지속적으로 좋은 일을 위해 꾸준히 마음 모으고 힘쓰는 사슴이네가 되겠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홍승윤 사무국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연이어 귀한 성금과 수건을 기부해주신 사슴이네 수건에게 감사드리며, 뜻에 어긋나지 않도록 귀한 성금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소아암 어린이 가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 된 성금은 만 18세 이하의 국내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대상으로 고액의 수술비 때문에 생명을 포기해야 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해결하고 수술 이후에도 꾸준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환아 가정에 전달되어 치료에 사용 될 예정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30 [17:03]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소아암재단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사슴이네 수건 성금 물품 전달식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