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부의날' 맞아 배우자 선물로 인기
21일까지 실크 스카프·넥타이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9/05/16 [11:31]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부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부부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자신과 배우자 등 가족들의 건강관리를 할 수 있고, 선물로서의 특별한 의미도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21일 부부의 날이 가까워지면서 남편과 아내 선물용으로 안마의자를 찾는 부부 고객들의 직영전시장 방문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선물 이미지(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안마의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는 ▲건강을 중시하는 인식의 확산 속 삶의 질에 대한 투자가 늘고 있다는 점 ▲고된 직장생활과 육아, 가사 등으로 지친 부부의 신체적, 정신적 피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는 점 ▲렌탈이 보편화되면서 일시불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게 된 점 등이 영향을 미쳤다.


무엇보다 '안마의자 사용과 건강의 연관성'이 과학적 연구에서 잇따라 확인되면서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한 영향이 크다. 

 
바디프랜드는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정신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가 중심이 돼 안마의자와 건강 증진 사이 상관관계를 입증하려는 연구개발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특허 등록된 브레인 마사지, ‘수면 프로그램’을 비롯해 ‘스트레칭·활력·골프·힙업·소화 촉진 및숙취 해소 프로그램’, ‘림프 마사지 프로그램’ 등은 바디프랜드의 R&D 역량이 온전히 구현된 제품이다. 이들 제품 모두 부부 고객들의 호응이 좋은 대표적인 자동 안마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과거에 안마의자는 중, 장년층 이상의 부모님 세대가 많이 쓰는 제품으로 알려졌지만 최근 들어서는 건강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기능이 많아져 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혼수, 3040 세대들의 건강 관리 품목으로도 인기가 좋다”며 “가정의달인 5월은 부모님과 배우자 등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분들의 전시장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는 시기”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올해 부부의날을 맞아 배우자 선물로 안마의자 ‘파라오SⅡ’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0% 실크 스카프와 넥타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부의날 당일인 오는 21일까지만 운영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5/16 [11:31]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