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나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 출시
 
이경 기자 기사입력  2019/06/18 [13:08]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여름철에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CNP 차앤박화장품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 톤업 피니쉬 선팩트 2종(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은 물이나 땀에 강한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레포츠 활동이 많은 여름 시즌을 겨냥했다.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강한 자외선까지 막아주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는 UV필터가 기존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가벼운 느낌으로 강한 자외선을 빈틈없이 막아주고 피부톤과 비슷한 파우더가 함유되어 자연스럽고 맑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나 유분을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밀착력을 높여주는 슬림 파우더, 피부 친화적인 구조로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펩타이드 파우더 총 세가지 파우더가 시너지 효과를 내기 때문에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CNP 차앤박화장품의 ‘아웃도어 플루이드 선’과 ‘톤업 피니쉬 선팩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8 [13:08]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