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람상조,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연속 수상
 
유정재 기자 기사입력  2019/10/17 [22:04]

상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보람상조가 1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3년 연속 수상했다.

 

▲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17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기업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경영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고객 만족을 위한 상조 서비스를 실천하며 대한민국 상조 선택의 모범이 되고 있다.

 

특히 29년의 오랜 전통과 연간 만3천여 건의 장례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상조업계 내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구현했다.

 

보람상조는 전국 2천여 명의 행사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설립 이후 직접 전문 장례지도사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에 직영 장례식장을 오픈하며 어디서든 전문성을 갖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24시간 긴급 콜센터를 운영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및 장례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다. 지난 2월부터는 상조업계 최대 규모로 전국 21개 지역 고객만족센터를 신설하기도 했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창립 이후 고객의 눈높이에서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천해 온 시간을 거쳐 업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니게 됐다앞으로도 상조하면 국민 모두 보람상조를 떠올릴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7 [22:04]  최종편집: ⓒ wngo
저작권자(c)한국엔지오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